이벤트 정보 / / 2020. 7. 1.

이번엔 사람에게 전염되는 중국발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 발견,돼지독감 관련주 '체시스,이글벳,우진비앤지' 등 급등



목 차




    중국에서 팬데믹(세계적대유행) 가능성이 있는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가 발견되어 WHO(세계보건기구)가 주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이어 인간에게 전염되는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까지 발견되어 전세계 팬데믹 상황이 더 악화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미 중국 10개 지방의 도축장의 돼지들로부터 3만건의 검체를 채취한 결과 179개의 새로운 바이러스가 퍼진걸로 밝혀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돼지 사육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항체검사에서도 전체 노동자의 10.4%가 이미 돼지독감 바이러스에 감염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국의 연구진들은 G4의 사람간 전염 증거는아직 없지만 관련 직종에 일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에 대한 관찰 추적이

    시급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국내 증시에서는 돼지독감 바이러스 관련주들이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돼지독감 관련주로는 체시스,이글벳,우진비앤지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체시스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지이만 자회사인 넬바이오텍이 항생제,소독제등 동물용 의약품과 친환경비료 등을 생산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글벳은 동물용 의약품 전문 제조업체이며, 우진비앤지 또한 동물 의약품 제조 업체로 바이오,신소재,동물용제약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아직 국내에 돼지독감이 감염된 사례가 발견되지 않아 투자에는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돼지독감 #중국돼지독감바이러스 #돼지독감관련주 #체시스 #우지비앤지 #이글벳 #체시스시가총액 #돼지독감전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